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안재현-구혜선 부부, '블러드' 키스신 다시 화제 '신혼일기'는 이미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2-03 20:38

자료사진.(사진제공=IOK미디어 제공)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과거 드라마 키스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5년 4월 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블러드(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에서 안재현과 구혜선은 극중 첫 키스를 이뤘다. 당시 안재현은 뱀파이어 서전 박지상을, 구혜선은 전문의 유리타로 분해 열연했다. 이 작품을 통해 두 사람은 연인이 됐고, 결혼에 성공했다. 

두 사람은 이제 막 시작한 연인들다운 조심스런 '투명 입맞춤'을 펼쳐냈다. 한 단계 발전한 애정행각을 선보이며 전보다 깊어진 관계로 돌입하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키스 직전 서로에게 홀린 듯 시선을 떼지 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러다 안재현이 커다란 손으로 구혜선의 목을 감싸 안고 조심스럽게 리드, 두 사람의 첫 키스가 성공했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키스신만 장장 3시간을 촬영하며 수 십 번도 넘게 입을 맞췄다. 지미집, 원형 레일 등 평소보다 더 많은 장비가 동원돼 여러 각도에서 다양한 컷을 촬영하면서 평소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됐다.  

또한 안재현과 구혜선은 감독의 디테일한 디렉션을 귀담아 들으며 보다 설레는 키스 각도를 찾기 위해 민망함을 걷어내고 연기에 몰입했다는 전언이다.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지난해 12월 30일 tvN '삼시세끼' 감독판 이후 방송된 '신혼일기' 예고편에 깜짝 등장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다정하게 피아노를 치는 모습과 함께 애정표현부터 부부싸움까지 신혼의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리얼 신혼 생활 이야기를 보여줄 '신혼일기'는 오는 3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