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몰디브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 조미희 팜투어 대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2-06 13:44

조미희 대리.(사진제공=팜투어)

우리나라 허니문 시장에서 가장 큰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 실제 신혼부부들의 선호도에서 항상 상위에 포진된 대표적인 지역 유럽, 하와이, 칸쿤, 몰디브, 발리 등 빅5 중 몰디브 지역의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 조미희 팜투어 대리로부터 몰디브 허니문에 대한 이모저모를 들어봤다.

환상의 섬으로 알려진 지상천국 몰디브는 이미 한국 신혼부부들의 인기 신혼여행지로 자리매김 하며 누구에게나 낯설지 않은 이름이 되었다. 비용도 만만치 않은 편인데 보다 경제적인 몰디브 신혼여행은 어떻게 가야 할지 우선 물었다.

“몰디브 현지 리조트와 직거래를 통해 고객 분들에게 소개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허니문을 약속받을 수 있다. 더불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는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타사보다 더 좋은 요금 즉 경쟁력 있는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신혼여행에서 중요한 부분은 현지에서 어떤 리조트에 투숙하느냐에 따라 같은 지역이라도 크게 달라진다. 리조트 선택이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키하바 리조트 인피니티풀.(사진제공=팜투어)

팜투어는 이런 점을 고려해 몰디브에서의 완벽한 허니문을 위한 리조트 직거래 및 프로모션이라는 특화된 상품을 구성했다.

조미희 대리는 “팜투어 직거래 리조트로는 아웃리거 코노타, 아난타라 벨리, 키하바 등 인데 몰디브의 수많은 리조트들 중 이 리조트들에 대해서는 특별한 혜택 및 특전은 물론 검증되고 체계적인 신혼여행 길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며 “또한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 방문해서 제공받을 수 있는 몰디브 리조트 특가로는 앙사나 벨라바루, 레지던스, 하이더웨이 등으로 알뜰하고 경제적인 몰디브 허니문을 떠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특히 조미희 대리는 박람회를 방문해야 할 이유로 “예산에 맞춰 본인들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주는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이 몰디브로의 완벽한 허니문을 가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2017년 올 한해 몰디브 허니문 시장은 어떻게 변모할까. 이에 대해 조 대리는 “전체 허니문시장에서 몰디브의 포지션은 늘 다섯 손가락에 포함됐는데 올해는 몇 단계 올라서 2위에서 3위 정도로 오를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조 대리의 전망처럼 올 한해 몰디브 허니문의 인기를 기대해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