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Burbut S 촬영감독 '영상에 기업의 모든 것을 담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2-07 13:34

종합PR컨설팅기업 제이프로덕션 촬영감독 Burbut S.(사진제공=제이프로덕션)

[앵커멘트] 새해를 맞이해 대한민국 기업들이 너도나도 기업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SNS를 이용한 기업홍보, 언론홍보, 영상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기업을 홍보하고 있는 가운데 콘셉부터 영상촬영, 편집까지 기업의 홍보를 도와주는 종합PR컨설팅기업 제이프로덕션의 Burbut S 촬영감독님을 만나봤습니다.

Q : 안녕하세요 감독님 촬영에 있어 중요한 점은 무엇인가요? 
A : 네 안녕하세요 제이프로덕션 촬영감독을 맡고 있는 Burbut S입니다. 촬영에 있어 중요한 점은 저희 회사가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하고 홍보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홍보를 의뢰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의 장점이 영상에 최대한 잘 표출 되도록 촬영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Q : 촬영은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나요?
A : 네 촬영은 사전에 광고주와 저희 제이프로덕션의 작가 Frollo M이 사전에 광고주와 미팅을 통해 직접 기업으로 찾아가 촬영하거나 자체 스튜디오가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광고주와 협의된 콘셉트에 따라 제이프로덕션과 연계된 모델들중 기업의 이미지와 가장 어울리는 모델을 섭외해 함께 촬영하고 있어 광고주에게 최대한 만족을 드리려 하고있습니다.

Q : 촬영에 있어 가장 어려운 점이 있다면?
A : 영상촬영 일을 오랜시간 하다보니 다양한 영상촬영을 하게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촬영에 대한 노하우가 쌓이면서 어려움이 하나씩 없어지긴 했는데요. 촬영할 때 알수 없는 그 느낌이란게 있는데 그 느낌이 왔을 때에는 원하는 영상도 잘 나오고 그만큼 촬영 진행 속도가 빨라지지만 그렇지 않을 때에는 원하는 영상이 나올 때까지 촬영을 하다보니 시간이 길어지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이 있습니다.

Q : 기업홍보영상제작 업체 선택 시 고려해야할 사항이 있을까요?
A : 어느 기업이나 고민하는것은 홍보영상 제작 비용일 것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영상을 만들게되면 그만큼 퀄리티도 낮아질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을 홍보하는 만큼 비용보다는 영상의 퀄리티면을 보셔야 이후에 후회가 없으실 겁니다. 

저희 회사에 홍보영상을 의뢰하는 기업중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영상을 제작한 후 후회를 하신 광고주님도 계셨는데요. 광고주께서 저희가 제작한 영상을 보시고 가격면이나 영상면이나 모두 만족을 하셔서 저희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Q : 마지막으로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A :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만큼 그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을 최대한 영상에 녹아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