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B국민銀, 시니어 트렌드 반영할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 발대식 열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02-07 15:34

KB국민은행은 7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금융권 최초로 시니어를 위한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앞줄 왼쪽부터 여섯번째), KB국민은행 박정림 WM그룹 대표(앞줄 왼쪽에서 첫번째).(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7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시니어를 위한 'KB골든라이프 고객 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시니어 특화 상품?서비스 개발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자문단은 KB국민은행의 시니어 대상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의견을 듣는 고객조사 패널이다. 인터넷 공모를 통해 신청한 55세 이상 시니어 고객 중  12명이 선발됐다.

이번 자문단은 올해 말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되며, ▲시니어 특화 상품?서비스 평가 ▲시니어 트렌드 및 니즈 조사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등 시니어의 입장에서 필요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자문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1인가구 증가, 스마트기기의 발달, 자산관리 대중화 등 사회 경제적 변화로 시니어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금융권 최초로 구성된 시니어 고객 자문단이 다양화 되고 있는 시니어의 니즈를 측정하고, 상품?서비스 개선으로 보다 최적화된 시니어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