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순성산업, '창립 65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및 특별 기획전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7-02-08 08:49

순성산업, '창립 65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및 특별 기획전 진행.(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2017년 창립 65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히스토리 퀴즈 이벤트 및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1952년 창립한 순성은 어린이 안전용품 부문에서 불모지와 같았던 8, 90년대 한국 유아용품 시장에서 한 발 앞서 유아용 카시트의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며,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꾸준한 연구 및 제품 개발을 계속해 왔다.

순성은 경기도 남양주 본사에 카시트 전 생산라인을 구축,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본사에서 제품을 100% 생산하며 품질을 관리한다. 특히 2013년 국내 유일의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충돌 및 자체 동적 실험 테스트를 진행하며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생산하고 있다.

순성은 스테디셀러 카시트 '데일리(DAILY)', ISOFIX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 12개월 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성장 맞춤형 주니어 카시트 제나(XENA) 등 대표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획득하며 그 안전성이 입증 되었고,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굿 디자인'에 '제나'가 선정되며 GD마크를 부여 받아 안전성에 심미성까지 인정 받고 있다.

창립 65주년을 기념하는 '히스토리 퀴즈 이벤트'는 대한민국 유아 카시트의 역사와 함께해 온 순성의 발자취를 재미있게 알아보는 취지로 진행된다. 1986년 순성이 첫 출시한 카시트의 모습도 공개된다. 퀴즈 이벤트는 19일까지 진행되며, 1등 당첨자에게는 주니어 카시트 '제나'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 아이몰에서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전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데일리' 구매 고객에게는 출산 준비에 꼭 필요한 10가지 출산용품이 담긴 'Birth Box'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2017년 뉴 컬러 '데일리' 샌디브라운 색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핸드메이드 베베누보 블랭킷도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 아이몰 특별전은 6일부터 8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오직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지난 65년 간 쉬지 않고 달려왔다" 며 "순성의 안전 철학에 공감하고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유아 카시트를 필수 안전용품으로 인식하기 시작함에 따라,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2월부터는 어린이 카시트 장착 법령의 계도기간이 끝나고 범칙금도 두 배로 오르며 단속이 강화될 예정이니, 아이의 안전을 위해 유아 카시트를 꼭 장착하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