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봄이 오고있는 빛고을에서 만나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2-10 18:01

오는 12일 오후 2시 광주광역시 신양파크호텔에서 김원기 대표의 명품강연회 열려
항상 초심을 잃지 않으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희망한다는 김원기 대표의 강연회 모습./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오는 12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신양파크호텔에서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찾아가는 명품강연회가 열릴 예정으로 지난 2016년에 이어 광주시민과의 두번째 만남이자 많은 투자자들에게 ‘똑똑한 투자법’에 대해 알리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날 강연회엔 개그맨 김정렬이 사회를 맡아 특유의 입담으로 청중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물함과 동시에 가수 김민교가 초청돼 강연장을 뜨거운 열기로 채울 예정이다.

아직 연초의 분위기가 가시지 않은 시점이지만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소추안 가결 이후 한국의 정치 불안으로 ‘신년 특수’는 기대하기 어려운 요즘이다.

이런 요즘의 분위기로 지난 5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삼청각’에서 열렸던 ‘세계로TV의 찾아가는 명품강연회’에는 300여명 이상의 청중이 방문해 ‘전문가’의 해법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광주광역시 강연은 김원기 대표가 창시한 ‘신가치투자법’을 기반으로 한 실전 노하우를 선보이며 3시간동안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고 강연 후에도 그간 ‘나홀로 투자’로 불안함과 외로움을 느꼈던 투자자들을 위해 김 대표가 별도의 개인 상담의 시간도 준비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