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 회장, 목포대에 1000만원 기탁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7-02-14 11:34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주) 회장.(사진제공=목포대학교)

국립목포대학교는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 회장이 지난 9일 지역인재 육성과 대학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목포대에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씨월드고속훼리는 목포∼제주, 해남우수영∼제주 구간을 운항하는 지역을 대표하는 여객선사다.

이혁영 회장은 평소 저소득층, 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과 우리 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남다른 헌신과 봉사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특히 지역인재 육성에도 큰 관심을 가져 해마다 목포대에 정기적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최일 목포대 총장은 “대학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해 준 이혁영 회장에게 대학 전 구성원의 마음을 모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회장의 숭고한 뜻이 진정한 대학 발전의 원동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기탁된 발전기금을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소중한 곳에 사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대 발전기금은 기부자의 기탁금을 대학발전을 위한 장학기금, 도서확충기금, 교육시설기금, 학술연구기금 등 지역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되고 있다.

특히 고액기부자 실명칭 부여, 777좌석 기부제, I♥MNU 소액기부제 운영으로 스토리가 있는 기부제도를 통해 기부자의 숭고한 뜻 또한 널리 알리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