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JY성형외과피부과의원·엘란쎄 필러, 뷰티클래스 성황리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2-15 18:48


 

JY성형외과 피부과의원(원장 최준영)은 엘란쎄 필러와 공동주최한 뷰티클래스 강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8일 열린 뷰티클래스 강의는 피부노화의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제시하고자 현대홈쇼핑 소속 현세환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영양력있는 뷰티블로거·파워블로거를 초청해 진행됐다.

뷰티클래스 1부는 JY성형외과 피부과의원 성형외과전문의 최준영 원장의 엘란쎄 필러 강의가 진행됐으며 2부는 플라워클래스로 플로리스트 차효연 강사와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꽃바구니 만들기가 진행 됐다.

최준영 원장은 1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엘란쎄 필러 1000실린지 사용을 달성해 엘란쎄(중외제약)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으며 엘란쎄 키닥터로 활동하고 있다.

최준영 원장은 "필러는 숙련된 노하우와 세심함이 필요하므로 필러잘하는 곳이나 검증된 전문병원을 찾아 의료진 경험이 많은지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JY성형외과 엘란쎄(중외제약) 공동 주최한 제 1회 뷰티클래스는 미용성형에 대한 궁금증과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성황리에 개최된 엘란쎄 뷰티클래스는 4월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후 진행되는 뷰티클래스에 관련된 문의 사항은 행사를 담당하는 do.company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