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킨더 초콜릿, '페이스 오브 킨더' 캠페인 실시…아이들 꿈 지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7-02-16 08:42

자료사진. (사진제공=킨더 초콜릿)

전통의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 킨더가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페이스 오브 킨더 (Face of Kinder) 캠페인'을 연다.


'페이스 오브 킨더' 캠페인은 경험을 통해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의 행복과 기쁨을 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킨더 초콜릿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되어 기획됐다.


킨더 초콜릿 홈페이지(www.kinder.kr)를 통해 2월6일부터 4월2일까지 약 2달간 내 아이를 후보 등록을 할 수 있다.


내 아이의 꿈과 사진을 함께 업로드 하면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최종 4명의 우승자에게는 아이가 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킨더 초콜릿의 패키지 모델이 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킨더 관계자는 "한국에 출시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킨더 초콜릿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킨더 초콜릿은 1968년, 아이들을 위한 맛있고 영양가 있는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탄생한 대표적인 어린이 초콜릿.


오직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까다로운 엄마들을 만족시키고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아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