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3월 23일 목요일

닫기
'해빙', 메인 예고편X특별 포스터 공개...'긴장감 넘치는 심리스릴러'

(아시아뉴스통신=황교덕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2월 16일 18시 57분

자료사진.(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심리스릴러 영화 '해빙(감독 이수연)'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메인 예고편은 각자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 한 다양한 인물들의 등장으로 수면 위로 떠오르는 살인사건의 비밀이 진행됨을 암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승훈'의 대사는 시작부터 궁금증을 자아내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며 모든 상황을 다 알고 있는 듯한 눈빛으로 ‘승훈’에게 다가온 전직형사 ‘조경환’은 보는 이들을 알 수 없는 공포감이 들게 만든다.

또 조진웅의 생애 첫 키스씬으로 알려진 ‘승훈’과 전 부인 ‘수정’이 키스하는 장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성근’의 대사는 ‘승훈’을 조여오는 비밀의 실체가 무엇일지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케 한다.

이와 더불어 신구와 섬뜩한 목소리로 기이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김대명, 어딘가 수상쩍은 모습의 이청아, 의미심장한 말을 던지는 송영창까지. 서로 다른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인물들의 모습은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해빙'은 '4인용 식탁' 이수연 감독의 복귀작으로, 조진웅과 신구, 김대명의 강렬한 변신과 송영창, 이청아 등 연기파 배우들의 앙상블 호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3월 1일 개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