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2월 20일 월요일

닫기
정기고 X 찬열,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오는 23일 발매

(아시아뉴스통신=황교덕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2월 17일 10시 01분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가수 정기고가 엑소의 찬열과 손잡고 오는 23일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 16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기고 X 찬열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2017.02.23. Comming Soon!"라는 글과 함께 옐로우와 블루의 색감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23일 발표 될 예정이다. 바쁜 일정 속에서 두 사람은 열정적으로 작업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평소에도 돈독한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인 만큼 의미 있는 작업물이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앞서 정기고는 자신의 SNS에 'letmeloveyou'라는 해시태그와 가사지의 일부를 올리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정기고와 찬열은 SNS를 통해 친분을 쌓아왔으며, 이를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콘서트를 보러 가거나, 사석에서 다른 동료들과 함께 만남을 가지는 등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찬열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로 등극했다. 또한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라, 이들의 특급 콜라보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정기고와 찬열이 함께한 새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오는 2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