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임광원 울진군수 '소통행정' 본격 가동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7-02-17 10:19

27일까지 읍면별 순차 진행...민선6기 후반기 군정제시ㆍ의견수렴
16일 오후 임광원 경북 울진군수가 기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주민과의 대화'를 마련하고 소통행정을 적극 펼치고 있다. 이날 임 군수는 민선6기 상반기의 군정성과를 설명하고 민선6기 하반기의 군정 방향과 2017년 군정 주요업무, 주민 건의사항 조치내용 보고에 이어, 지역 숙원사업을 포함한 군정 전반에 대해 주민들로부터 의견을 경청했다./아시아뉴스통신=남효선 기자

임광원 경북 울진군수가 16일 기성면을 시작으로 현장 소통군정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이날 임 군수는 기성면사무소에서 '주민과의 대화'시간을 갖고 민선6기 상반기의 군정성과를 설명하고 민선6기 하반기의 군정 방향과 2017년 군정 주요업무, 주민 건의사항 조치내용을 주민들에게 상세하게 제시했다.

또 지역 숙원사업을 포함한 군정 전반에 대해 주민들로부터 건의사항과 의견을 경청했다.

오는 27일까지 읍면별로 진행되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각종 지역개발사업들의 순항과 함께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울진의 미래를 지역민들과 공유하고, 역점시책과 주민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된 정보를 현장에서 직접 전달해 군정 신뢰도를 높이고 상호 공감대 형성을 위한 토대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소통의 장을 통해 민선6기 후반기 군정에 반영 할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는 계획이다.

울진군 관계자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울진의 자화상과 비전을 주민들과 공유해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뿌리내릴 것"이라면서 "주민불편사항에 관한 따끔한 질책도 달게 받는 한편, 수렴된 의견 및 건의사항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