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독학기숙학원 메가셀프의 노하우, 최적화된 학습 환경 구현

[=아시아뉴스통신] 손상우기자 송고시간 2017-02-19 02:00

자료사진
 
독학기숙학원 '메가셀프 기숙학원'은 차별화된 학습 환경을 자랑한다. 오랜 연구개발 끝에 독학 재수생들을 위한 최적화된 학습 환경 구현을 실현하고 있는 것이다.



메가셀프 기숙학원은 수험생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독서실을 운영하고 있다. 개인 성향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①오픈형 ②칸막이형 ③독서실형 ④밀폐형 ⑤개인 1인실 등의 5가지 맞춤 독서실이 바로 그 것이다.



메가셀프기숙학원의 이러한 각양각색 독서실은 오랜 독학기숙학원 운영 노하우에서 비롯되었다고 할 수 있다. 수험생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만큼 학습 환경에 대한 니즈도 매우 다양해져 있기 때문이다.



독학 메가셀프기숙학원은 학생 스스로가 공부시간 및 쉬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셀프 타임 테이블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이는 대입수능 고득점을 내기 위한 수험생들의 자율적 컨디션 조절에 기인한 것이다.



독학생을 위한 개인별 1년 동안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설정하는 것이 메가셀프의 특징이다. 여기에 학생 개개인을 위한 최적화된 인강 추천을 시행하고 있다.



독학기숙 메가셀프는 현직 EBS 강사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서울대 합격 신화의 주인공을 선임 멘토로 임명해두어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독학학원의 멘토인 박동현 군은 메가셀프기숙학원 시스템에서 독학으로 공부하여 서울대에 합격한 대표적인 사례다. 박동현 군은 국어 3등급, 영어 4등급을 각각 만점으로 뒤집는데 성공한 케이스다. 이를 통해 서울대에 합격하여 재수생들의 롤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메가셀프기숙학원 관계자는 "메가셀프 기숙학원은 서울대 재학생들의 과목별 멘토링 시스템, 경력 10년 이상의 검증된 SKY 출신강사의 취약 부분 특강 및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매월 전문 컨설턴트의 수시• 정시 지원 전략 컨설팅도 전개하고 있으면서 고득점 향상은 물론 학생들을 위한 밀착 생활 관리도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