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경산시민회관, 환상적인 PID쇼 '쇼크 더 뮤지엄' 공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2-19 15:51

22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서 공연
환상적인 PID쇼 '쇼크 더 뮤지엄' 포스터.(사진제공=경산시청)

경북 경산시민회관(관장 최윤정)은 봄방학을 맞아 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PID쇼 '쇼크 더 뮤지엄'을 오는 22일 오후 7시에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강남 PID 전용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경산시민회관에 맞게 재구성해 시민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며 트론엘이디와 레이저, 마술공연이 복합된 스토리가 있는 흥미진진한 공연이다.

암전속 특수 스크린을 이용한 라이트 드로잉을 시작으로 초대형 라스베거스식 일루젼매직, 블랙라이트 아트, 관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최형배 마술사의 마술공연으로 이어지며 파워풀한 댄스 팝핀, 크럼핑, 얼반댄스, 렌턴댄스로 무대를 압도한다.

이어 화려한 애니메이션 3D레이져쇼, 신나는 K-POP공연, 최고의 트론엘이디퍼포먼스, 마지막으로 SHOWCK만의 특별한 DJ파티속 커튼콜까지 모든 장르와 스토리가 결합된 1분 1초의 지루함도 없는 놀라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예매는 경산시민회관 홈페이지 또는 예매사이트(gbgs.moonhwain.net)에서 사전예매 신청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시민회관 유료회원제에 가입된 회원은 1인 2매에 한해 30% 할인 적용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