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박완수 의원,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7-02-19 11:02

박완수 의원./아시아뉴스통신DB

박완수 국회의원(창원 의창구, 자유한국당)이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지난 17일 열린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박완수 의원이 ‘최우수의정활동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관한 이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의 부문과 일반기업과 공직 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수여된다.

박완수 의원은 20대 총선에 당선돼, 국회에 입성한 이후, 당내에서 최고위원, 비대위원 등 중책을 맡아 초선답지 않은 행보를 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박완수 의원은 “어려운 국내?외 정치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초심을 잃지 않고, 중앙과 지역을 오가며 묵묵히 소임을 다하려고 한 것뿐인데, 이렇게 큰상을 받게 돼,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저를 선택해 주신 국민을 실망시키지 않고, 좀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