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걸그룹 비타민엔젤 새 멤버 합류 후 'bad girl' 라이징스타콘서트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승주기자 송고시간 2017-02-20 19:43

19일 오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열린 걸그룹 비타민엔젤 'bad girl' 라이징스타콘서트에서 비타민엔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비타민엔젤)
 
걸그룹 비타민엔젤이 19일 오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bad girl' 라이징스타콘서트가 개최됐다.

비타민엔젤은 싱글앨범 타이틀곡 'BAD GIRL'로 멤버 합류 후 왁킹이라는 타이틀곡 안무로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새멤버로 합류한 '초이'가 비아이 선배님의 BE I 랩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팀의 비쥬얼을 맡고있는 '비타민엔젤 루비'의 예능감으로 동물 흉내를 내어 큰 웃음을 선사 했다.

비타민 엔젤은 현재 새앨범 준비로 대중들과의 호흡을 할수있는 곡 힙합 R&B곡 작업 진행중이며 새앨범 발매 후에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예정과 국내 활동으로는 팬미팅시작으로 더 많은 사랑을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비타민엔젤은 효와예를 중시하고 인성이 바른 걸그룹으로써 지난해 한국방송대상 신인상을 수상해 실력있는 걸그룹으로 거둡나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