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박주원 기타 콘서트 '집시 로드' 기획 공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나경기자 송고시간 2017-02-21 13:28

박주원 기타리스트 포스터.(사진제공=서귀포시청)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는 2017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도내 청소년들을 위한 기획공연으로 '박주원 기타 콘서트, “집시로드”'를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동안 펼쳐 재미와 감동의 시간을 안겨줄 예정이다.

2017년 첫 기획공연으로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는 청소년들에게는 힐링의 선물로, 학부모 등 시민들에게는 집시 기타라는 색다른 재즈 콘서트를 경험하는 감동의 순간을 선사해 줄 것이다.

이번 기획공연의 무대를 이끌어 갈 아티스트 '박주원'은 평단에서 '젊은 거장'이라는 칭호를 받은 만큼 탄탄한 연주력을 갖춘 기타리스트로, 객석을 압도하는 무대매너로 대중음악계에 집시기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박주원이 이끄는 4인조 밴드의 수준 높은 테크닉을 바탕으로 '슬픔의 피에스타', '캡틴 NO 7' 등 14곡의 다양한 재즈연주와 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비디오 아트는 물론, 공연 후에는 팬사인회, 뮤지션과의 포토타임 등을 제공하여 서귀포예술의전당을 찾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안겨 줄 것이다.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는 2017년 첫 기획공연으로 신학기를 맞이하는 도내 청소년들과 학부모는 물론, 시민과 제주도를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한해를 시작하는 봄날의 선물과 같은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올 한해에도 다양한 공연 예술을 기획하여 서귀포예술의전당을 찾는 관객들에게 행복과 감동의 순간들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