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D-1 영화 '기억의 원더랜드', 기무라 요시노 참여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2-22 14:32

자료사진.(사진제공=수키픽쳐스)

'기억의 원더랜드'가 내일(23일) 개봉을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CF를 주로 만들었던 야나기사와 쇼 감독이 직접 각본을 쓴 작품이자 그의 장편 연출 데뷔작 ‘기억의 원더랜드’는 20년 전 엄마에게 버림 받은 주인공이 엄마의 죽음 소식을 듣고 감춰졌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는 내용을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 장르 작품이다.

'기억의 원더랜드'가 유려한 영상과 아름다운 풍광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아낸 가운데 영화에 출연한 기무라 요시노가 15년만의 레코딩에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05년 최지우와 함께 한일공동방문의 해 관광홍보대사로 활동했던 기무라 요시노는 2001년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 후 '기억의 원더랜드'를 통해 다시 음악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기무라 요시노는 "감독이 처음 제안 했을 때 내 귀를 의심했다. 하지만 오랜만에 도전이라는 점에서 아이돌 같은 기분이 돼 하루 종일 들떠 있었을 정도로 기뻤다"며 "멜로디가 비교적 단조로운 편이라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많이 고민했다. 영화의 끝에 흐르는 주제가이기 때문에 관객들에게 음악으로 여운을 남겨주고 싶었고, 온 마음을 다해 노래했다"고 밝히며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