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국 공무원노조연맹, 충북 구제역‧AI 방역 조합원 위문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7-02-22 22:20

22일 김현진 전국광역시도공무원노조연맹 위원장(가운데)과 김민회 충북도청노조위원장(오른쪽)이 충북도청 구제역?AI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해 조합원들을 격려한 후 박재명동물보호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도청)

전국광역시?도공무원노동조합연맹(이하 광역연맹) 김현진 위원장 및 충북노조 임원진들은 22일 충북도청 구제역?AI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해 구제역 및 AI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고충사항을 청취했다.

김 위원장 등은 이날 오후 조병옥 충북도 행정국장과 윤충노 농정국장을 차례로 면담하고 충북도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들러 구제역?AI방역상황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광역연맹은 이번 방문을 통해 지난해 11월부터 도내에서 발생된 AI와 구제역 방역대책에 대한 기능적?구조적 문제점을 파악하고 현장 근무 공무원의 처우 개선에 대한 사항도 현장에서 논의해 개선토록 할 계획이다.

김현진 광역연맹 위원장은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주말과 연휴도 반납하고 쉼 없이 방역대책에 매진하는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연례 반복적 사후 약방문식 방역대책에 대한 실질적 개선을 위해 방역 관련 예산?기구?정원확대 등 상시적 방역대책을 정부에 강력히 요구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