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HOT ROOKIE D.I.P! 아리랑TV 팝스인서울-루키쇼 출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기자 송고시간 2017-02-23 14:20

-(주)인터비디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 아리랑TV를 통해 해외에 첫 선 보여
 
아리랑티비 팝스인서울-루키쇼에 출연하여 해외 팬들에게 공식 방송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사진출처=(주)인터비디)

㈜인터비디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형성·승호·수민·수한·유형·B.NISH)가 아리랑TV 팝스인서울-루키쇼에 출연해 해외 팬들에게 공식적인 첫 신고식을 가졌다.

루키쇼에 출연한 디아이피는 노래, 배드민턴 대결, 삼행시 등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특기와 매력을 한껏 뽐냈다.
 
1집 'FIZZ' 이후 2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보이그룹 디아이피.(사진출처=(주)인터비디)

방송 후 디아이피 유형은 “해외 팬 분들에게 공식적으로 드리는 첫 인사여서 설렜다”며 “앞으로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분들께도 멋진 무대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방송 소감을 밝혔다.
 
데뷔 3개월차 HOT ROOKIE 디아이피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사진출처=(주)인터비디)

지난해 11월 9일 디지털 싱글 1집 ‘FIZZ’로 데뷔한 보이그룹 디아이피는 현재 멤버 B.NISH가 뮤지컬 '넌센스2' 에서 버질신부 역으로 활약중이며, 디아이피만의 색깔이 한껏 담긴 2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아이피 소속사 (주)인터비디는 올 상반기 중 2집을 발매할 예정이며, 각종 방송무대를 통해 국내 및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