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최종헌 강원지방경찰청장, 홍천署 치안현장방문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송고시간 2017-02-23 18:31

23일 최종헌 강원지방경찰청장이 홍천경찰서 치안현장을 방문해 김택근 홍천경찰서장,홍천경찰서 직원들과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강원지방경찰청)

최종헌 강원지방경찰청장이 23일 홍천경찰서 치안현장을 방문했다.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현장직원과의 간담회는 각 과장, 지·파출소장 및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포상 및 격려, 현장 직원과의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마약사범 검거 유공으로 수사과 조영훈 경사,  강제추행피의자 검거 및 보이스피싱 예방활동 유공으로 희망지구대 강태선 경위, 직무만족도 등 행정발전 유공으로 경무과 백정희 행정관이  강원지방경찰청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23일 최종헌 강원지방경찰청장이 홍천경찰서 치안현장을 방문해 김택근 홍천경찰서장,홍천경찰서 직원들과 간담회를 깆고 있다.(사진제공=강원지방경찰청)

또한 간담회에서는 작은변화를 통해 현장에 활력을 제고하여 일 하고 싶은 직장분위기 조성과 안전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최종헌 청장은 지역별로 사소하지만 일에 재미를 더 할 수 있는 작은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지역협력단체와 유기적인 협력 및 소통을 이루는 공동체 치안활동을 강화해 지역주민들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생활터전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과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하게 다가가는 경찰이 되어 치안 뿐 아니라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는 강원경찰이 되길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