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타린, '매직'으로 '불어라 미풍아' OST 유종의 미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2-25 16:51

자료사진.(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타린이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마지막 가창자로 발탁됐다.

드라마 OST 가창자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타린은 수록곡 '매직(Magic)'을 25일 오후 8시에 음원을 공개하며 '불어라 미풍아' OST 대미를 장식한다. 신곡 ‘매직’은 사랑에 빠진 사람을 향한 마법 같은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타린의 담백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신비한 느낌을 극대화 했다. 

'널 보고 있어도 / 자꾸 불러보게 돼 / 이건 마치 / Magic in my life / 꿈 꾸는 듯한 / 이 기분 깨지 않길 바래'라는 소소한 감정을 담아 사랑의 정서를 드러냈다.

여러 드라마 OST 곡 작업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병식(KOCH), 남원도령이 공동 작사·작곡한 '매직'은 종영을 앞둔 ‘불어라 미풍아’의 웰메이드 러브테마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지금 맞잡은 두 손 / 절대 놓지 않을게 / 헤매이는 일 없도록 이제'라는 소절 또한 종영 분위기를 전하는 듯하다.

바닐라어쿠스틱 멤버로 활동하다 2015년 솔로 데뷔한 타린은 지난해 연말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빛나라 은수' OST 가창자로 참여한 이후 최근 단독 콘서트 '발렌타린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는 3월 2일에는 서울 폼텍웍스홀에서 'Another Nice Day #10' 공연을 갖는다. 

지난해 8월 27일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며 화제를 모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는 26일 종영된다. 드라마 OST 가창에 장윤정, 조항조, 박성화, 허공, 김대훈, 울랄라세션, 이미쉘, 문준영, 가비앤제이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호응을 이끌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총 26곡의 OST 곡을 발표하는 동안 많은 작사·작곡가들이 심혈을 기울였다”며 “그 누구보다 드라마를 통해 OST에 관심을 가져주신 시청자들과 가요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