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로미오, 미니 4집 '위드아웃 유' 티저 공개! 일곱남자의 '낮과 밤'...기대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2-28 14:25

자료사진.(사진제공=C.T.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로미오가 다양한 콘셉트의 티저를 연이어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로미오(승환, 윤성, 마일로, 민성, 카일, 현경 강민)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8일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개인 티저 영상을 30분 단위로 선보였다,

28일 0시에는 단체 티저 사진과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과 사진 속 일곱 명의 로미오 멤버들은 앨범명 '위드아웃 유(WITHOUT U)'의 뜻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애틋하고 아련한 감성을 풍부하게 표현해내며 예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총 12초 분량의 개인 티저 영상에는 휘파람 소리를 시작으로 ‘니가 없는데’ 라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함께 흘러나와 히트를 짐작케 하고 있는 상황.

특히 이번 개인 티저 영상은 지난 24일 공개된 이미지 티저의 연장선으로, 표정연기를 더욱 디테일하게 그려내면서 멤버별 감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티저로 완성시켰다.

이와 함께 로미오는 이번 미니앨범을 ‘Day&Night’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며 낮과 밤처럼 대비되는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이에 맞는 단체 티저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로미오의 소속사 측은 “낮과 밤의 다양한 감성을 녹여냈다는 걸 뜻하기도 하지만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성숙해지고 무르익어 가는 로미오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Day&Night’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일 로미오의 미니 4집 '위드아웃 유(WITHOUT U)’는 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