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청춘주치의]조영규 원장, 취업면접을 위한 치아관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2-28 18:12

청춘주치의 시즌2에 출연한 엘리시아 치과 조영규 원장.(사진제공=제이프로덕션)

종합PR컨설팅 제이프로덕션은 대한민국 모든 국민을 위해 치아상식을 전해주는 네이버TV 건강상식 채널인 청춘주치의 시즌2가 시작됐다고 28일 밝혔다.

청춘주치의 시즌2 1화는 20년 전통의 건대 엘리시아치과 조영규 원장이 출연해 '성공적인 취업면접을 위한 치아관리'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엘리시아 치과 조영규 원장은 방송을 통해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치과치료 방법으로는 치아교정, 미백, 심미보철 등이 있다"며 "치과치료 중 치아미백은 병원에서 하는 전문가 미백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자기 미백을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고 조언했다.

조영규 원장은 본지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치아관리 방법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며 "어떻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까 고민된다"고 전했다.

청춘주치의 제작사인 제이프로덕션 Frollo. M 작가는 "엘리시아 치과 조영규 원장님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며 "청춘주치의 시즌2인 '엘리시아 조박사의 치과 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도움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시아 치과 조영규 원장이 출연한 청춘주치의는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영상으로 송출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