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샤, 최대 50% '봄 시즌 세일'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7-03-02 10:10

미샤, 최대 50% '봄 시즌 세일' 실시.(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미샤 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5일간 진행되는 세일 기간에는 14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할인된다. ‘더 스타일 루시드 네일 폴리쉬’, ‘더 스타일 리얼 젤 네일’, ‘젤라틱 네일 폴리쉬’, 등 네일 전 제품이 50% 할인된다.

‘미샤 모던 섀도우’ 일부 품목과 ‘시그너처 트리플 립스’ 등 섀도, 립 메이크업 일부 제품도 절반 가격에 준비됐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은 시트마스크와 팩 제품도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퓨어소스셀 시트마스크’, ‘허브인누드 시트마스크’, ‘오일 쏙 마스크’ 등 시트마스크와 ‘퓨어소스 포켓 팩’ 등 팩 제품들이 포함됐다.

지난달에 출시된 3세대 ‘보랏빛앰플’과 인기리에 판매 중인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30% 저렴해진다. 높은 품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탈프리즘 섀도우’ 단품도 30% 할인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가 한방 미백 제품으로 선보인 ‘미사 유려 미백’ 시리즈를 구입할 시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된 4종 미니어처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미사 유려 미백은 미샤만의 특허 공법을 적용한 ‘흰 연꽃 발효수’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다.

미샤 허성민 마케팅팀장은 “이번 세일은 새봄을 맞이해 메이크업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이나 환절기 피부 관리 제품이 필요한 고객에게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