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19일 일요일

닫기
고양시, 29일 청년드림job페스티벌 킨텍스에서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3월 13일 16시 41분

지난해 열린 고양시 '청년 일자리 박람회' 개최 모습.(사진제공=고양시청)

경기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29일 킨텍스 제2전시장 6층홀‘제8회 청년일자리박람회’를 '청년드림 job 페스티벌'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박람회는 ▶현장면접존 ▶대기업공채상담존 ▶직무멘토링존 ▶취업서포터존 ▶고양시미래일자리탐색존 ▶공감힐링존 등 6개의 존으로 운영된다.

현장면접존에서는 중견기업, 외투기업, 우수강소기업 인사담당자를 직접 만나 취업의 기회를 가질수 있다.

대기업공채상담존에서는 유력 대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참여해 공채팁을 제공하며 직무멘토링존에서는 마케팅, 영업직 등 분야별 전문직업인들로부터 생생한 직무관련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취업서포터존에서는 구직서류,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인적성, 모의면접 등 취준생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고양시미래일자리탐색존에서는 통일한국실리콘밸리로 파생되는 4차 산업 체험과 신직업 탐색, 취업특강, 채용설명회 등을 통해 미래일자리를 탐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감힐링존에서는 자기발견을 위한 활동과 감성 돋는 이벤트, 다채롭고 풍성한 부대행사로 구성돼있다.

시 일자리창출과 이흥민 과장은“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취업에 대해 자신감을 얻고 시야를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