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화제의 공연 무료 초대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17-03-14 20:31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혼적령기의 회원들을 위한 화제의 공연 2 작품에 대하여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창)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혼적령기의 회원들을 위한 화제의 공연 2 작품에 대하여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공연 작품들은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오는 17일 20시에 5쌍(1인 2매), 연극 ‘나쁜 자석’은 4월 6일 20시에 3쌍(1인 2매)의 회원들을 초대한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1996년 제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작곡상, 남우주연상 등 4개 부문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까지 4000회 이상 공연이 진행되어 국민뮤지컬로 불리고 있다.

거대한 제작비나 큰 극장, 유명한 뮤지컬 넘버의 도움 없이도 붐을 일으켰던 ‘사랑은 비를 타고’는 한국 창작 뮤지컬의 모범 사례로 평가 받으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연극 ‘나쁜 자석’은 2012년, 2013년 대학로에 ‘자석 돌풍’ 신드롬을 일으킨, 남자배우라면 누구라도 도전해보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연극으로 크게 화자 되었으며 관객들의 재공연 요청으로 3년만에 새로운 배우들과 다시 돌아와 또 한 번의 돌풍을 기대하고 있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현실과 동화를 넘나드는 세련된 무대와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하는 감각적인 조명은 배우들의 연기를 더욱 빛내주며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무료 초대 공연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퍼플스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정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의 경우도 간단한 과정을 거쳐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관람객은 신분증을 지참해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문화에 관심 많은 회원들을 위한 공연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럭셔리 파티, 무료맞선 이벤트, 헤어 메이크업 VIP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부분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2017년에 들어서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누구나 참여하고픈 파티들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퍼플스는 고객만족과 성혼주의, 정도경영을 원칙으로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고 있으며 공인된 기관과 언론으로부터 공로와 인정을 동시에 받는 대표 결혼정보업체이다.

또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결혼, 연애 관련 정보와 이슈를 소개해 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