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7월 24일 월요일

닫기
서강준, 캠페인 영상 공개...'멍뭉미' 발산! '여심저격'

(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3월 15일 14시 43분

자료사진.(사진제공=빈폴아웃도어)

배우 서강준이 여심을 녹이는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14일 빈폴아웃도어는 브랜드 모델인 서강준과 함께 호주 시드니를 배경으로 촬영한 2017년 봄/여름(S/S) 시즌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콘셉트의 빈폴아웃도어를 서강준이 일상 속에서 강아지와 함께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서강준은 '플레이 아웃도어(Play Outdoors)'라는 콘셉트에 맞게 강아지와 조깅, 라이딩, 패들보드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기며 7일간 다채롭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빈폴아웃도어는 이번 영상을 통해 등산용품에 국한하던 기존 아웃도어에서 탈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이와 관련해 빈폴아웃도어 허재영 부장은 "산책, 트레킹 등 가벼운 야외활동을 하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2017년 봄에는 기능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아이템이 많이 출시됐다"며 "봄 날씨에는 완벽한 방수와 방풍·투습 등의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과 가성비까지 겸비한 상품이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강준은 tvN 드라마 '안투라지', '치즈인더트랩'에서 섬세한 연기력을 필두로 활약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