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닫기
삼성증권, 글로벌 투자문화 선도할 '2017 글로벌데스크' 출범

(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3월 17일 19시 57분

삼성증권 세미나실에서 '2017 글로벌데스크'가 모여 토론중인 현장.(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은 17일, 글로벌투자문화 확산을 위해 전국 각 지점에서 선발한 대표 인력들이 모인 '2017 글로벌 데스크'를 공식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글로벌 데스크' 직원들은 글로벌 주식 중심의 포트폴리오 투자 아이디어를 도출해 공유하고, 이를 지점 내 직원들에게 전달해 안정적인 글로벌 자산배분 투자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 연말까지로, 매년 연간단위로 운영된다.

삼성증권은 '글로벌 데스크'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투자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매 분기별 업계 최고의 전문가 초청 강연과 자율적인 조별 토론 및 공유 활동관련비용과 공간을 지원한다.

또한 투자정보팀의 기업탐방에 동행하고,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를 비롯해모터쇼 및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전시회인 CES 등 글로벌 컨퍼런스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삼성증권은 "참신한 투자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고객들의 효율적인 글로벌 분산투자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용암 사장은 글로벌자산배분투자 확산을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및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