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2017 대구웨딩박람회 한국패션센터 개최(3.25~26)

[=아시아뉴스통신] 손상우기자 송고시간 2017-03-21 12:08

자료사진




대구웨딩박람회가 한국패션센터에서 오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주)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지역으로는 처음으로 국가가 인증한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해 국내 3대 웨딩박람회로 이름을 알렸다.
?
메인비즈란 중소기업청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으로 기업 마케팅, 경영관리, 품질혁신 등을 총체적으로 심사해 인증 절차가 까다롭다.
?
또한 인증 기관이 사업체가 아닌 국가 기관이기 때문에 여타의 인증·수상과는 달리 구입할 수 없어 기업 신뢰도의 척도로 쓰인다.
?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 뿐만 아니라 소규모웨딩 및 야외예식, 셀프웨딩 패키지 등을 모두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
특히 59만원에 대구 및 제주도 촬영이 가능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고로케(고구마웨딩 로케이션촬영)’역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
또 허니문, 한복, 혼수 등 예산에 따른 비교견적 및 각종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있다.
?
이 밖에도 예비 신랑신부의 불만족·불공정 계약을 방지하고 계약 이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증서 및 진행 계획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
현장 이벤트로는 웨딩홀 및 스드메 계약금을 2배 지원하는 더블이벤트 및 계약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웨딩준비금 지원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
또 계약시 리허설 메이크업 1회권과 스킨케어 1회권 그리고 다이어트 체험 1회권, 모바일 청첩장 제작, 영상 빔 제작 등 추가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
마지막으로 방문자 전원에게는 뷰티키트, 웨딩다이어리, 웨딩정보지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
대구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신청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