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6일 화요일

닫기
2017 대구웨딩박람회 한국패션센터 개최(3.25~26)

(아시아뉴스통신= 손상우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3월 18일 09시 00분

자료사진




대구웨딩박람회가 한국패션센터에서 오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주)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지역으로는 처음으로 국가가 인증한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해 국내 3대 웨딩박람회로 이름을 알렸다.
 
메인비즈란 중소기업청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으로 기업 마케팅, 경영관리, 품질혁신 등을 총체적으로 심사해 인증 절차가 까다롭다.
 
또한 인증 기관이 사업체가 아닌 국가 기관이기 때문에 여타의 인증·수상과는 달리 구입할 수 없어 기업 신뢰도의 척도로 쓰인다.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 뿐만 아니라 소규모웨딩 및 야외예식, 셀프웨딩 패키지 등을 모두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특히 59만원에 대구 및 제주도 촬영이 가능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고로케(고구마웨딩 로케이션촬영)’역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또 허니문, 한복, 혼수 등 예산에 따른 비교견적 및 각종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있다.
 
이 밖에도 예비 신랑신부의 불만족·불공정 계약을 방지하고 계약 이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증서 및 진행 계획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로는 웨딩홀 및 스드메 계약금을 2배 지원하는 더블이벤트 및 계약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웨딩준비금 지원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 계약시 리허설 메이크업 1회권과 스킨케어 1회권 그리고 다이어트 체험 1회권, 모바일 청첩장 제작, 영상 빔 제작 등 추가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방문자 전원에게는 뷰티키트, 웨딩다이어리, 웨딩정보지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신청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