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브랜드 대중교통에 입히다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3-18 20:34

시내버스 1861대 전면에 신규 BI 교체 진행
18일 인천시가 운행중인 시내버스에 인천시의 새 BI인 all_ways_Incheon을 부착했다.(사진제공=인천시청)

인천시가 운행중인 시내버스에 인천시의 새 BI인 all_ways_Incheon을 입혔다.

인천시(시장 유정복)는 이달 초 all_ways_Incheon이 새 BI로 공포됨에 따라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버스 등 대중교통에 부착돼 있던 기존 브랜드를 제거하고 신규 브랜드로 전면 교체하는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시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수단인 시내버스 1861대 차량에 대해 신규 BI로 교체한다.

대중교통을 애용하는 모든 시민들이 인천의 공식브랜드인 ‘올웨이즈 인천(all_ways_Incheon)’을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것이다.

인천시에서 새 BI인 ‘올웨이즈 인천(all_ways_Incheon)’은 대한민국의 길을 열고, 세상의 길을 잇고, 너와 나의 길이 되는 인천을 뜻한다.

인천시의 현재와 미래의 지향점을 나타내며 인천 교통주권의 비전인 ‘모든 교통은 인천으로 통한다' 와도 일맥상통한다고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인천의 새로운 도시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가장 이용이 많은 대중교통 수단인 버스를 시작으로 홍보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300만 인천시민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