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리에이티브팩토리, 대구 스타트업 자금 지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03-19 09:55

'대구 크라우드펀딩 오픈포럼' 21일 개최
'2017 대구 크라우드펀딩 오픈포럼' 포스터.(자료제공=크리에이티브팩토리)

대구를 대표하는 창업지원 플랫폼인 '크리에이티브팩토리'는 창업 7년 미만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국내외 크라우드펀딩 론칭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대구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다음달부터 공고를 통해 참여기업을 모집하며, 대구에 사업장이 있거나 사업장을 이전ㆍ신설할 예정인 창업기업과 예비창업자는 나이 구분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에 앞서 '2017 대구 크라우드펀딩 오픈포럼'을 오는 21일 오후 2시 대구경북디자인센터 8층 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대구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 시작과 함께 자체 브랜드로 개발한 혁신적인 아디이어 제품의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의 취지를 설명한다. 빅뱅엔젤스 이호현 이사, KTB투자증권 전영덕 팀장, 알토스비즈 박한진 대표 등 국내 유명 크라우드펀딩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세미나도 진행한다.


대구시는 유망 스타트업들이 신속하게 마케팅 및 시장 진출을 진행할 수 있는 최고의 방안으로 각광받는 크라우드펀딩을 올해부터 지원하기로 했다.


참가 신청은 모임문화 플랫폼인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나 궁금한 사항은 크리에이티브팩토리(www.creativefactory.com, 053-219-4101)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