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7월 27일 목요일

닫기
이강안 센터장의 소상공인을 찾아, '홍보해주는 탐방' 경제 살리기 시리즈 6탄

김포시 고촌읍 김포불루베리농장 지역 활성화기대

(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3월 20일 17시 03분

장터네트워크 이강안 센터장은 김포시 고촌읍에 치한 불루베리농장을 리찾아 농장지기의 이야기를 들었다.(사진제공=이강안 센터장)

소상공인을 찾아 어려운 경제활성화의 물고를 터주기 위해 장터네트워크 이강안 센터장이 경제 살리기 6탄으로 경기도 김포시 고촌면 김포샬롬블루베리농장을 찾았다.

이강안센터장이 방문하는 곳은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 238-2에 위치한 아름다움과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을 전하는 곳으로 소개하고 있다.

그런 그가 친환경 무농약 인증 블루베리농장에 감, 포도, 대추나무 등을 심어 편히 쉴 그늘을 만들고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김포샬롬블루베리농장을 가꾸어 가고 있는 조수영 농장지기를 만났다.
 
이강안 센터장은 블루베리 농장에 차광막을 깔고 주차장에는 잔디를 심어서 열매따기 가족체험으로 농장을 방문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이곳을 소개하기위해 방문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텃밭에서 각종 쌈거리 채소를 심어 삼겹살 파티하기에 졿은 곳으로 가족이 함께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평가했다.
 
장터네트워크 이강안 센터장은 김포시 고촌읍에 치한 김포불루베리농장을 찾았다.(사진제공=이강안 센터장)

불루베리에는 다량 함유되어있는 항산화 성분으로 인하여 체내의 노폐물과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피부주름개선과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피부재생 활동을 촉진 시킴으로써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주요 필수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같은 성분들이 분해되지 않고 피부 발란스를 맞춰줘 피부미용에 큰 효과를 준다고 전하고 있다.

또한 포도의 30배로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으로 안구노화를 해주는 것은 물론 백내장과 눈의 피로감도 풀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이강안 센터장은 불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의 강력한 황산화 작용으로 몸속의 콜리스테롤 같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혈관이 깨끗하면 활발해져 치매와 뇌졸중,심장병, 동맥경화등 성인질환 예방과 각종 항암 효과 및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고 말했다.

이 센터장은 이어 장터 네트워크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제속에 서로 홀보해주며 새로운 판로를 모색하기를 바란다며 꾸준하게 소상공인 홍보에 적극 나설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