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4월 '사랑하기 좋은 날' 파티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17-03-20 18:32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인 '르매리'가 꽃이 피는 아름다운 계절을 맞이하여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는 ‘사랑하기 좋은 날’ 파티를 오는 4월 8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강남 소재 레스토랑에서 개최한다.(사진제공=창)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꽃이 피는 아름다운 계절을 맞이하여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는 ‘사랑하기 좋은 날’ 파티를 4월 8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강남 소재 레스토랑에서 개최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돌싱남, 돌싱녀 회원들을 위한 소규모 무료 파티를 매달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7년에는 보다 다양한 컨셉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티를 선보이며 많은 참여와 높은 커플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파티 참가대상은 르매리 정회원 및 비회원 남녀 각각 12명씩 총 24명이며, 재만혼 남녀 대상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비회원은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 참석할 수 있다.

프랑스 코스 요리와 샴페인이 제공되는 이번 파티는 추첨을 통하여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 유명 브랜드 향수 등 재혼을 원하는 참가자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로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료 맞선권 및 가입비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파티 참석을 원하는 회원은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개별적으로 파티 장소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이 전달된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오유진 대표는 "르매리는 10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는 동안 재혼 대상자를 위한 프로그램들을 꾸준히 기획해왔다"며 "2017년에는 보다 전문적이면서 르매리의 특수성을 살린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오 대표는 "2월, 3월 파티와 이벤트들은 많은 분들의 참여로 조기마감 되었다"며 "이번 4월 파티도 모든 분들이 만족하면서 높은 커플성공률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파티 플래너들과 함께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초혼과 재혼을 겸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오직 재혼만을 다루는 전문성과 특수성을 갖춰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르매리의 대표와 모든 커플매니저들은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미팅 파티와 함께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