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매드포스터디, 전화영어·화상영어수업 전문교재 출간 후 수강자 만족도 향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3-21 15:28

매드포스터디 3월 특가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제공=매드포스터디)

랭키 272주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매드포스터디가 전화영어,화상영어수업 전문교재 출간 후 수강자의 만족도가 향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성영어·전화영어 업체 매드포스터디는 지난 1월 전화영어,화상영어회화 전문 교재 'MAD for 영어회화 Vol. 1'을 출간했다. 

매드포스터디 이상민 대표가 2012년에 기획해 약 5년이 넘는 기간 동안 북미 원어민들과 함께 만든 이 교재는 전화영어, 화상영어학습 외에도 혼자서 영어를 공부하기 원하는 이에게도 유용한 독학서의 기능을 함께 갖고 있어 자체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강생들에게도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매드포스터디 이상민 대표는 "3월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원어민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학습하기 보단 대부분 인터넷, TV, 홈표핑 광고를 통해 구입한 온라인영어, 오프라인 학원 강의를 학습하는 경우가 많다"며 "가장 효과적인 영어스피킹 실력 향상 방법은 원어민과 직접만나 학습 하는 것이기에 전화영어, 화상영어 사이트에서 학습하는 것이 훨씬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매드포스터디는 12년 전통의 화상영어, 전화영어서비스 제공 업체 매드포스터디는 웹사이트 순위 집계 평가 기관 '랭키닷컴'에서 272주간 전화영어, 화상영어순위 부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매드포스터디는 이번달에 무료영어수업, 무료영어 학습컨텐츠, 첫 수강 최대 40%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