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봄 햇살 따뜻한 강진으로 봄소풍 오세요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호기자 송고시간 2017-03-22 13:45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강진 월남마을에서 월출산 봄소풍 가는날 축제 개최
강진군청 직원들이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앞에서 '월출산 봄소풍 가는 축제' 마케팅 행사를 펼치고 있다.(사진제공=강진군청)

‘2017 남도답사 1번지 강진 방문의 해’를 맞아 강진 월출산 봄소풍 가는날을 홍보하기 위해 강진군청 직원들이 직접 발로 뛰는 마케팅행사를 가졌다.
 
광주송정역과 유스퀘어 등에서 강진군청 직원 10여명이 지난 22일 홍보 리플릿 등을 배부하는 등 강진으로 관광객을 모시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전남 강진군은 올해 ‘강진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강진 월남마을 일대에서 ‘강진 월출산 봄소풍 행사’를 갖는다. 월출산 등반, 소풍 행렬 퍼레이드, 월출산 외갓집 체험, 떡메치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행사는 25일 오전 10시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11시에 개막식을 갖는다. 가수 신유와 함께하는 디스코타임 이후 월출산 트레킹 순서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트레킹은 옛 교련복 복장을 한 채 진행하며 중간에 장기자랑, 디스코대회, 노래자랑, 보물찾기 등을 한다.
 
광주광역시에 사는 김태균씨(41)는 “강진군청 직원들의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으로 강진에 가고 싶은 마음에 생겼다”며 “3월중에 가족들과 봄나들이를 갈 생각이었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광주에서 가까운 강진으로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진군은 2017년을 강진 방문의 해로 선포하고 봄맞이 대청소, 아름다운 꽃길조성, 위생업소 종사자 친절교육 등 관광수용태세를 정비하고 손님맞이 채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 아울러 월별 테마축제를 개최하고 새로운 관광지를 선보이면서 남도의 맛깔스런 음식과 우수농수축산물 등을 관광상품화해 군민소득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