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하이트진로, 2017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7-03-22 18:20

하이트진로, 2017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맥주 기린 이치방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3월 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한?일 양국에 동시 출시된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벚꽃의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흩날리는 벚꽃 잎을 캔 전체에 수놓은 듯 디자인해 시즌성을 높였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출시 후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SNS 인증샷이 화제가 되었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캔 타입(500ml)으로 출시되며 3월 말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기린 이치방은 세계에서 유일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제법’을 통해 맥아 여과 공정에서 처음 흘러나온 첫 번째 맥즙 만을 담아 원료(보리)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이끌어 낸 맥주로 국내에서 인기가 높다.

국내 소비자를 위해 ‘벚꽃 스페셜 에디션’, ‘단풍 스페셜 에디션’ 등 시즈널 패키지 (Seasonal package)를 봄, 가을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