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경찰-이마트 평택점-합정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3-22 21:08

22일 이마트 평택점 교육실에서… 교통사망사고 줄이기.4대 사회악 근절 위한
22일 경기 평택경찰서(총경 최규호)는 이마트 평택점 2층 교육실에서 경찰-이마트-복지관이 교통사망사고 줄이기.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공=평택경찰서)

경기 평택경찰서(총경 최규호)는 22일 오후 이마트 평택점 2층 교육실에서 경찰-이마트-복지관이 교통사망사고 줄이기.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최규호 평택경찰서장, 배상덕 이마트 평택점장, 김동국 합정종합사회복지관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대형마트(일 평균 5000여명)와 사회적 약자에 대해 지원하는 복지관과 협력함으로써 시민들의 공감대 형성 및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업무협약은 ?평택지역 교통사고.4대 사회악 현황 ?관련 영상 시청 ?업무협약 개요 및 협조사항 ?참석자 의견 교환 ?업무협약서 서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경찰은 마트 종사자.이용 시민들에게 교통사망사고 줄이기.4대 사회악 근절 등 경찰 정책을 알리기 위한 홍보영상 제공 및 사회적 약자 등에 대한 교통안전교육을 지원한다.

이마트는 건물 내.외부 벽면 플래카드 부착, 가전 매장 내 디스플레이 TV 화면에 홍보영상을 송출 하는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대국민 홍보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또한 합정종합사회복지관은 소속 사회복지사의 재가방문 등을 통해 시설.가정 내 사회적 약자(장애인.노인 등)를 대상으로 교통사고예방 홍보 및 4대 사회악(성.학교폭력, 학대 등) 범죄 의심신고를 독려할 계획이다.

최규호 경찰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민·관 협력치안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교통사고·4대 사회악으로부터 안전한 평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