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스타트Up-청년취Up 채용 매칭데이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3-23 06:41

KT&G 상상유니브인천, 스타트업기업과 청년인재의 채용매칭 기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주영범)에서 주최하는 올해 1차 스타트Up-청년취Up 매칭데이가 오는 28일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KT&G 상상유니브인천에서 열린다.

스타트Up-청년취Up 매칭데이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지원하는 채용행사의 하나로 벤처스타트업 기업과 지역 우수 인재를 매칭해 기업들이 겪는 구인의 어려움과 청년들의 구직 수요를 풀어나가고자 지난해부터 개최했다.

이번 매칭데이는 지역 대표 스타트업 기업인 주식회사 미로(대표 오용주), ㈜아이리시스(대표 한승은), 주식회사 포에스텍(대표 이승원), ㈜스무드커뮤니케이션(대표 신미영), 케이엠서치엔텍(대표 이경목)이 참여해 영업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법무팀, S/W개발,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군을 채용한다.

행사 당일 오후 2시부터 기업소개, 직업선호도 검사, NCS자소서 등의 면접스킬, 기업별 인재매칭 행사가 진행되며 면접 후 현장 채용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취업준비생을 위한 특별세션으로 취업응원 마술공연과 경연, 취업기원 퀴즈대회 등도 마련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1차 스타트Up-청년취Up 매칭데이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방침”이라며 “앞으로 2차, 3차 매칭데이를 개최할 예정으로 지역 벤처스타트업 기업과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032-458-5065)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