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MBC아카데미뷰티스쿨-끌리메와 업무협약 ‘취업률 향상 도모’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이시경기자 송고시간 2017-03-23 16:56

부산 피부 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점 “피부과정의 연계 등록 향상 및 수강생의 취업율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
국내 20여개의 피부·에스테틱 프렌차이즈를 운영중인 끌리메와 부산의 대표 피부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업무협약을 맺고 수강생의 취업률 향상을 도모한다.(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점)

국내 20여개의 피부·에스테틱 프렌차이즈를 운영중인 끌리메와 부산의 대표 피부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업무협약을 맺고 수강생의 취업률 향상을 도모한다.

23일 부산 피부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대표 김보경)는 이같이 밝히며 "이로써 피부과정의 연계 등록 향상 및 취업율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양사의 협의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강생은 끌리메로 취업할 수 있는 길이 쉬워졌다.

기본적인 입사절차는 서류심사→구두면접+실기면접→3박 4일 유료교육진행(60만원)→현장투입(수습3개월 진행)이지만,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강생은 미용사(피부)국가자격증 취득자의 경우 60만원에 달하는 3박4일 유료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LV2. 현장실무반 수료자가 수료증을 제출하면 3개월간의 수습기간이 2개월로 단축된다.

근로조건은 ▲현장투입 후 수습3개월(기본급 지급), ▲수습 이후 기본급 158만원+인센티브 ▲주기적 본사교육 진행 등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면캠퍼스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1위, 평생 다니고 싶은 기업 1위,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뷰티 글로벌 기업인 끌리메와 함께 함으로써 취업은 물론 창업세미나, 창업반 개설등 많은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