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지일주, ‘개인주의자 지영씨’서 신스틸러 예고! “극 긴장감 선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3-24 08:40

자료사진.(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배우 지일주가 ‘개인주의자 지영씨(연출 박현석)’에서 신스틸러를 자처했다.

 24일 지일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지일주가 KBS 2부작 드라마 ‘개인주의자 지영씨’에 ‘연석’ 역으로 출연한다”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일주는 그동안 다양한 장르 속에서 캐릭터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을 몰입시키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의 정석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친근함과 발랄함으로 무장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바 있다.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지일주는 이번 ‘개인주의자 지영씨’에서 지영(민효린 분)의 남자친구 연석으로 분했다.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한 지영과 갈등을 빚으며 극에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개인주의자 지영씨'는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끊고 완벽한 개인주의자로 살던 한 여자가 한 남자를 만나 고립된 삶을 벗어나게 되는 내용을 담았다. 불행해지지 않기 위해 스스로 행복해질 기회마저 차단해버린 요즘 세대를 위한 치유의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