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나홀로족 위한 ‘NH-쏠쏠(NH-SolSol)패키지’ 출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3-24 11:35

‘NH-쏠쏠 패키지’ 홍보자료.(사진제공=경남농협)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오는 4월부터 최근 급증하고 있는 ‘나홀로족’을 위한 금융상품 ‘NH-쏠쏠(NH-SolSol)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NH-쏠쏠 패키지’는 개인의 삶의 질 향상과 여유롭고 합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나홀로족의 금융니즈를 반영한 카드·적금·대출 등으로 이뤄진 복합금융상품으로, 솔로들을 위한 금융혜택을 쏠쏠하게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NH-쏠쏠카드’는 혼밥·혼술을 즐기고 생활의 편의를 중시하는 1인가구의 소비성향에 맞춰 편의점, 커피, 외식베이커리, 온라인쇼핑, 휘트니스, 반려동물, 영화, 세탁, 대중교통 등의 업종에서 이용 시 3%에서 최고 12%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스티지(TwoPlus)등급으로 가입할 경우 무료항공권 제공 등의 바우처서비스와 함께 캡슐호텔 이용권?공항 발렛파킹혜택도 추가로 제공하며,

▶‘NH-쏠쏠적금’은 솔로들의 여행 등 여가활동 비용 마련을 위한 월 부금 50만원 이하의 소액적금으로, 쏠쏠카드 보유고객이면 가입이 가능, 카드이용·대출금이자납부·급여이체실적이 있는 경우 만기 해지 시 최고 0.3%의 우대금리와 함께 카드결제대금 할인쿠폰 1만원 권을 제공한다.

▶‘NH-쏠쏠대출’상품은 나홀로족이 주로 거주하는 오피스텔 임차를 위한 전월세자금 대출과 모바일 전용 자동차구입자금대출로 구성되어 있다.

‘NH-쏠쏠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고객센터(1661-3000, 1522-30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석균 본부장은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금융소비자의 니즈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상품 개발에 노력 중이다”며 “나홀로족의 실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