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군산 재경향우회 정기총회 성료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재복기자 송고시간 2017-03-24 12:32

23일 서울 공군회관에서 열린 군산재경향우회 정기총회 모습.(사진제공=군산시청)

전북 군산시 재경 향우회가 23일 서울 공군회관에서 정기총회 및 향우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문동신 군산시장, 군산출신 국회의원 김관영 의원과 김중로, 박주현, 소병훈, 채이배 의원 등을 비롯한 출향인사 300여 명이 참석했다.

조시영 향우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고향 군산과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하나 된 마음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향우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난해에 이어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군산 출신의 서울 장학숙 학생 1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 제4대 박성현 신임 향우회장은 “1998년 창립된 재경 군산시 향우회는 역대 회장님들을 비롯해 회원님들의 노력으로 나날이 발전되고 있다”며 “앞으로 향우회가 군산발전을 위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동신 시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 군산시가경제 활성화, 관광 광역화, 어린이 행복의 3대 핵심과제를 통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 창출을 도모하는 데 향우회원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