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 New 푸조 508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에 의전 차량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3-24 16:59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 의전 차량 New 푸조 508 이미지.(사진제공=한불모터스)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는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에게 'New 푸조 508'을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프랑스의 대표 브랜드 푸조는 문화예술 마케팅 일환으로 로린 마젤, 정명훈, 파보 예르비와 같은 거장 지휘자와 바이올리니스트 기돈 크레머, 첼리스트 미샤 마이스키, 재즈 밴드 핑크 마티니 등 한국을 찾은 다양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의전 차량을 제공하며 프랑스 감성과 예술성을 적극 알리고 있다.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가 내한 기간동안 타게 될 New 푸조 508은 푸조의 오랜 노하우와 우아한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플래그십 세단이다. 

New 푸조 508은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의 안락한 공간은 물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춰 전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높게 인정 받고 있다.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 의전 차량 New 푸조 508 이미지.(사진제공=한불모터스)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는 베를린을 근거지로 하는 오케스트라로 창단 이후 베를린 심포니로 불렸지만 2006년 베를린 중심부에 위치한 공연장 '베를린 콘테르트하우스'의 이름에서 빌어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로 개칭했다.

2012년에는 수석 지휘자 이반 피셔의 부임으로 부흥기를 맞이했고 현재는 독일 전체 오케스트라 가운데 최대 회원 수인 1만 2천명 회원을 거느리며 연간 100여 차례의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본지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번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 뿐만아니라 앞으로도 유럽의 수준높은 공연과 문화행사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