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농협창조지원센터, '선도농업인CEO과정' 교육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3-25 07:55

전국새농민회 대의원 40명과 전국팜스테이협의회 임원 등 80명 대상으로
지난 23일과 24일 농협(회장 김병원)은 1박 2일 과정으로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원장 이대엽 경기 안성)에서 전국새농민회 대의원 40명과 전국팜스테이협의회 임원 등 80명을 대상으로 ‘선도농업인CEO과정’교육을 실시했다.(사진제공=농협창조지원센터)

농협(회장 김병원)은 지난 23일과 24일 1박 2일 과정으로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원장 이대엽 경기 안성)에서 전국새농민회 대의원 40명과 전국팜스테이협의회 임원 등 80명을 대상으로 ‘선도농업인CEO과정’교육을 실시했다.  
 
선도농업인CEO과정은 창조농업과 6차산업화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 선도농업인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맞춤식 전문교육이다.
 
교육은 농업을 둘러싼 국내외 환경과 농업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농식품 마케팅에 대한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농림축산식품부 김경규 식품산업정책실장의 ?2017년 한국농업.농촌 정책방향 ?소비자 트렌드에 대응하는 농식품 마케팅 전략 ?6차산업화를 위한 식품안전관리 ?상호학습 ?새로움을 향한 도전 순으로 진행됐다.

김병원 농협 회장은 “농업인 수요자 중심의 특화 교육을 강화하고 체험형?회합형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농업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농협창조지원센터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정보가 공유되고 농업의 우수사례가 확산되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