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칼린,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서 서현진 팬사인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기종기자 송고시간 2017-03-25 19:14

다음달 1일 오후 2시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1층에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CARLYN)이 뮤즈로 활동 중인 서현진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칼린)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CARLYN)이 다음달 1일 오후 2시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1층에서 뮤즈로 활동 중인 서현진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17 S/S 신제품 출시 및 그 동안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서현진 팬사인회는 당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칼린 매장에서 오전 10시 30부터 선착순 50명에게 번호표를 배부할 예정이다.

특히 럭키드로우를 통해 추첨된 10명에게는 서현진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50명 뿐만 아니라 당일 해당 매장에 방문만 해도 제품 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팬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칼린 공식몰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칼린 17S/S 시즌 신상품은 ‘선샤인 테라피(Sunshine Therapy)’ 라는 테마를 주제로 각박한 세상 속 일상에 지쳐가는 여성들의 삶에 포근함과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힐링 백을 제안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