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방송인 김채현, 스피치 학습 동화 '스토리텔링 발표왕' 출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규리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9:58

재미있는 동화를 통해 올바른 말하기와 올바른 가치관을 길러주기
김채현 방송인이 출간한 어린이를 위한 스피치 학습 동화.(사진제공=보랏빛소)

고입이나 대입 면접, 취업 면접, 프레젠테이션 등 나날이 스피치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으나, 이를 어린 시절부터 훈련하지 못하면 성인이 되어서 진땀을 흘리기 일쑤다.

이에 방송과 강의를 통해 뛰어난 스피치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김채현 방송인이 어린이를 위한 스피치 학습 동화를 출간해 화제다.

보랏빛소 출판사에서 출간된 '스토리텔링 발표왕'은 재미있는 동화를 통해 저절로 스피치 기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자칫 어렵거나 지루하게 느껴지는 말하기 스킬을 자연스럽게 훈련할 수 있다.

특히, 발표력 향상을 통해 어린이들의 자신감과 열정, 긍정적인 마음 등을 키울 수 있다는 저자의 평소 가치관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그저 말하기 기법만을 알려주는 기존 학습서와는 뚜렷한 차별점을 보이고 있다.

스토리텔링 발표왕을 통해 어린 독자들이 재미있게 스피치를 공부하고, 자신감을 회복하며, 성적도 오르는 1석3조의 효과를 누리길 기대한다.

한편, 책이 출간된 ‘보랏빛소’는 ‘천하무적 일기왕’ ‘천하무적 창의수학 연구소’ 등 어린이들이 어려운 과목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 및 개발하며 좋은 책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출판사로 많은 어린이와 학부모의 사랑을 받고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