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변호사들 참가하는 ‘4월 가든 파티’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1:26

디노블이 따뜻한 4월을 맞이하여 남성 변호사 회원들이 참여하는 ‘Special Garden Party’를 개최한다.(사진제공=창)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따뜻한 4월을 맞이하여 남성 변호사 회원들이 참여하는 ‘Special Garden Party’를 개최한다.

'특별한 여성들을 위하여 봄 햇살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에서 로맨틱한 사랑을 시작하자’는 기획의 파티이다. 일정은 2017년 4월 22일 토요일 오후 12시이며, 장소는 서울 5성급 호텔 야외 웨딩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스페셜 가든 파티’는 디노블 남성 변호사 회원 10명의 참여가 확정되었으며 변호사들과의 만남을 원하는 여성 10명의 신청을 받는다.

25세 이상 미혼여성이면 참여가 가능하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파티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인원에게는 개별 안내가 진행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다.

파티는 특급호텔 셰프의 뷔페요리 그리고 고급 프렌치 와인과 칵테일이 제공된다. 특히 야외 결혼식장으로 인기 있는 장소를 봄에 어울리는 공간 구성과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거라 예상된다.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쥬얼리 귀걸이, 유명브랜드 틴트 등 변호사 회원들과의 만남에 어울리는 특별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참여하는 모든 여성 참가자들에게는 디노블 결혼정보업체와 제휴를 맺은 헤어, 피부 및 케어관리 VIP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방여름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진행된 3월 의사들과의 파티는 커플달성률 뿐만 아니라 참가자 분들의 만족도가 너무나 높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성 회원들에게 인기 있는 또 하나의 업종인 변호사 파티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파티는 봄을 맞이하여 호텔 야외 정원에서 개최되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디노블 결혼정보회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여 20~30대 싱글 남녀들을 위한 스타일, 맛 집, 패션/뷰티, 문화 소식, 맛선 팁 등의 이슈를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색다른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디노블은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들의 성혼을 성사시키는 창립 14주년이 된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다.

2015년 새롭게 인수된 후, 베테랑 커플매니저 영입, 대대적인 투자 등을 통해 1년 만에 회원수가 2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2017년에는 최고의 배우자감을 찾아 중매, 관리, 코칭을 통해 성혼을 맺어주는 찾아가는 커플디렉터 VIP 성혼 서비스로 결혼 적령기인 많은 사람들의 상담과 가입이 이뤄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