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사업추진 성과 우수사원 4명 특별채용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5:56

27일 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서 ‘임용장 교부식’
27일 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에서 김석균 본부장이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직원에게 임용장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27일 경남영업본부에서 도내 영업점에서 근무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사업추진 성과를 올린 별정직 직원 4명을 일반직 7급 직원으로 특별 채용하는 ‘임용장 교부식’을 가졌다.

이번에 채용된 직원들은 전국 최고의 리테일메리트 실적을 거양한 마케팅 우수인력으로, 상사와 동료들로부터의 다면평가는 물론 최종 면접절차를 거쳐 은행원으로서의 종합적 자질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고 특별 채용됐다.

농협은행의 사업추진 우수직원 특별 채용은 지난 2012년 농협은행 출범이후 현장중심?성과중심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중이며, 향후 그 인원을 확대 할 계획이다.

또한 특별 채용제도 시행이 전국의 별정직과 기간제(산전후대체직) 근무자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마케팅에 대한 자발적 추진동기 부여와 성과중심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큰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김석균 본부장은 “농협은행의 금융경쟁력 강화를 위해 영업점 마케팅 우수인력에 대한 인사 상 우대를 확대하고 우수 인재가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도민과 고객에게 더 높은 금융편익을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