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7:15

지난 24일 경산 인터불고CC 연회장에서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가 제8대, 9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갖고 있다.(사진제공=경산시청)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회장 석부홍)는 지난 24일 경북 경산 인터불고CC 연회장에서 제8대, 9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최영조 경산시장 , 최덕수 경산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과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동현 이임 회장의 이임사와 석부홍 취임 회장의 취임사 등 각종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신임 석부홍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가운데 지역의 자연을 사랑하고 보존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영조 시장은 "새로운 회장을 중심으로 화합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모아 소중한 자연을 사랑하고 보존하는 일에 책임감을 갖고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리며, 27만 시민이 행복한 경산건설에 선도적인 역할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역의 대표 환경봉사단체인 자연보호 경산시협의회는 350여명의 회원들이 '자연환경보호 및 청결봉사활동'을 이념으로 자연정화활동, 남천강살리기행사 등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조성과 자연이 살아 숨쉬는 살기좋은 희망 경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